NOTICE

공지사항 | Abeomics의 한국 공식대리점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관리자 22-10-26 17:40 view1,889 Comment0

본문

ba84d5c0de536bfc8ce219f18c7dbbb7_1666773451_8703.png



제품 상담 및 견적문의  kolab@ko-sci.com /1661-4544    

 

 

Abeomics Inc.는 과학자들이 일상적인 실습 실험실 작업에서 벗어나 보다 창의적인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결과 도출 시간을 단축하고 다음 단계에 더 빨리 집중할 수 있는 맞춤형 및 계약 실험실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를 수행합니다. Abeomics는 세계적인 수준의 생명 과학 시약 및 계약 실험실 서비스 제공업체인 IMGENEX Inc.와 시스템 생물학 및 시스템 생물학을 위한 정교한 대화형 웹 데이터베이스인 Protein Lounge를 포함하여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설립한 경험이 풍부한 과학자 팀으로 구성됩니다.

초점 영역은 연구 개발 지원, 높은 처리량 스크리닝 서비스, 분석 개발 및 소규모에서 대규모 제조에 있습니다. 

Abeomics의 면역학자, 세포 생물학자 및 비즈니스 전문가는 25년 이상 BD Biosciences, eBioscience 및 IMGENEX를 포함한 기타 글로벌 기업의 성장과 성공에 기여해 왔습니다. Abeomics Inc.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는 귀하의 프로젝트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, 시장 분석 및 기술 평가를 포함하여 귀하의 연구를 위한 동반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Abeomics의 한국 공식 대리점은 (주)코리아사이언스로 Abeomics의 전 제품을 취급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